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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S보고서 / 대한민국 미래 사회를 향한 희망의 이정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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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사회공헌은 행복한 사회의 밑거름입니다 기업이 사회공헌 성금을 기부할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기업사회책임 활동및 사회 공헌활동은 공공정책의 사각지대를메우기도 하고 사회적 이슈화를 통해 아래로부터의 제도화를 이끌어내기도 하는데 이것이 실현될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는 기업과 최적의 파트너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업사회공헌 참여 기업 로고, 삼성, l.g, s.k, 포스코, 현대자동차, K.B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 롯데, g.s, 두산, 한진그룹, 한화, 대한석유협회, s.t.x, 현대중공업, 기업은행, 에스오일, 우리금융그룹, 효성, 케이티, 동부, 현대오일뱅크, k.c.c
직접기부방법
삼성그룹 이웃사랑성금500억  
01 |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직접 기부 (계좌 입금, 방문 기부)
 
계좌번호 보기 위치안내바로가기
02 | 방송사 및 신문사 성금접수에 기부
03 | 기부 방송 출연 및 참여
 

-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방송사들과 함께 연말이웃돕기 생방송을 비롯한
- 특별방송 등을 통하여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04 | TV 및 라디오 기부채널에 기부
  방송나눔페이지 바로가기
 
 
 
기업의 사회공헌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가장 확실한 투자
 
일반인의 92%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을 느낀다 일반의 92%가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 느끼는것으로 -전국경제인엽합회조사 -기업기부의식조사   소비자의 75% 사회적으로 좋은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 가겨과 질이 같다면 76%의 소비자들은 사회적으로 좋은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 -미국의 한 컨설팅회사 Cone Roper Benchma가 조사   사회공헌기업의 직원이 50%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이직율은 절반에 불과 사회공헌에 활발한 기업의 직원이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50%나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무관심한 기업의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이직율이 두배 -Shareholder power 조사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 사랑의열매
 
이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한 자선적 기부를 넘어서 전략적인 지역사회 투자로 바뀌고 있습니다. 사랑의 열매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 기업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발전 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1.기업의 이미지와 욕구에 부합하는 사회공헌사업제안 2.배분사업에 대한 철저하고 투명한 관리 3.기업의 기부로 변화되는 긍정적 성과와 결과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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